64비트 프로젝트+빌드 생략+Visual Studio 2008

1>------ 빌드 생략: 프로젝트: xxx ------
1>
2>------ 빌드 생략: 프로젝트: xxx ------
2>
3>------ 빌드 생략: 프로젝트: xxx ------
3>
4>------ 빌드 생략: 프로젝트: xxx ------
4>
5>------ 빌드 생략: 프로젝트: xxx, 구성: Release Win32 ------
5>이 솔루션 구성에 대해 빌드하도록 선택된 프로젝트가 없습니다.
========== 빌드: 성공 또는 최신 상태 0, 실패 0, 생략 5 ==========

64비트 서버에 비쥬얼 스튜디오도 설치했겠다, 서버 모듈을 빌드해줬습니다. 당연히 활성 솔루션 플랫폼을 x64로 선택후 빌드했는데 총 5개의 프로젝트 모두 빌드 생략이 되는거 아니겠어여? ㅜ.ㅜ 또 뭥미....

프로젝트 설정을 보려고 해도 이렇게 에러를 뿜더군요. "작업을 완료할 수 없습니다. 지정되지 않은 오류입니다." ㅜ.ㅜ

구성관리자에서 x64 플랫폼에도 보면 빌드에 다 체크가 되어있습니다.

옵션에서 플랫폼을 보니 왠걸? x64가 있어야 할듯 한데 없네요. 구글링 들어갑니다.

MSDN : Visual Studio 64비트 구성 요소 설치에 보니 x64관련 구성 요소를 설치하려면 전체 설치를 수행하거나 사용자 지정 설치 중에 x64컴파일러 및 도구를 체크하라고 하네요.

일단 Visual Studio 2008 설치를 다시 실행했습니다. 근데 없네요... 했는데...

이런... ㅎㅎ; Visual C++ 밑에 트리에 숨어있었네욤. 보통 Visual Basic등 필요없는거 체크 없애고만 설치해서 저리 밑에 숨어 있을 줄이야 ㅎㅎ;; X64 컴파일러 및 도구 바로 체크해주고 설치 했습니다.

설치 후 옵션에서 확인하니 x64 플랫폼이 있습니다!! 당연히 서버 모듈도 빌드가 잘되구요~ ㅎㅎ; 

클라 개발자가 서버 개발 도전을 하니 요런거에서도 막혀버리네요 ^^;;;

댓글

  1. 레알 귀중한 정보!!
    아 계속 x64 Platform이 안떠서
    고생했는데, 역시나 VisualStudio설치시
    뭔가 설정이 되어있어야만 하는거였군요 ㅠ_ㅠ...
    정보 감사요 ㅋ

    답글삭제
    답글
    1. 도움이 되셨다니~ 제가 더 기쁘네요 ^^

      삭제
  2. 같은문제 겪다가 해결글 잘보고갑니다 ^^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xxx.exe' 프로그램을 시작할 수 없습니다. 지정된 파일을 찾을 수 없습니다.

goorm IDE에서 node.js 프로젝트로 Hello World Simple Server 만들어 띄워보기

애드센스 수익을 웨스턴 유니온으로 수표대신 현금으로 지급 받아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