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독스에서 한글 입력 문제가 있다면

위 스샷과 같이 한글 입력된 것이 다음에 또 자동으로 입력되고 일반텍스트가 아닌 제목과 같이 큰 것을 입력할 때는 글자가 위로 올라가는 버그가 있네요.

독스 사용환경은 Windows7 64bit + 익스플로러9 ver 9.0.8112.16421 입니다.

구글링을 해서 검색해보니 OS, 사용하는 브라우져에 따라 다른데 보통 구글독스 new 버젼 말고 old 버젼으로 하면 되거나 구글크롬 브라우져에서는 잘된다고 하네요.


구글 크롬에서 같은 내용 입력한 결과입니다. 깔끔하네요. 집에서는 원래 구글크롬 쓰고 있었고 회사에서는 안쓰려고 했는데 당분간은 회사에서도 구글 크롬을 써야할 듯 싶네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xxx.exe' 프로그램을 시작할 수 없습니다. 지정된 파일을 찾을 수 없습니다.

goorm IDE에서 node.js 프로젝트로 Hello World Simple Server 만들어 띄워보기

애드센스 수익을 웨스턴 유니온으로 수표대신 현금으로 지급 받아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