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nished running on iPod 나오고 실행이 안된다면


제가 처음으로 cocos2d-x를 ios용으로 빌드 했을 때 위와같이 실행한다고 하고 연결된 iPod에서 실행이 안되더군요. 아무 반응이 없더라는...

원인은 테스트 기기인 iPod이 2세대로 좀 오래된 놈입니다. iPhone 3g, 3gs, iPod 1, 2세대 같은 오래된 기기는 프로젝트 설정을 살짝 손을 봐줘야 실행이 됩니다.

Build Settings의 Architectures에서 armv6을 추가해 줍니다.

드디어 실행이 됩니다. 하지만 EAGLView.mm에서


NSAssert(renderer_, @"OpenGL ES 2.O is required.");

여기에 걸려버리는군요. 구형은 Opengl ES 2.0이 아닌가봅니다. 나에게도 신형 테스트 기기를 달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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