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3D C#으로 만든 DLL 사용하기

 페이스북 C# SDK를 유니티에 적용하기에 앞서 간단하게 C#으로 만든 DLL lib를 유니티3D에 적용하는 것을 정리해봅니다.

 먼저 비주얼 스튜디오로 C# 클래스 라이브러리 프로젝트를 생성합니다. 유니티3D가 .NET Framework 4.5를 지원하는지 모르겠지만 일단 결과 먼저 말씀드리면 잘 되더군요. 물론 간단하게 만들어서 그렇지 100% 호환인지는...

 ClassLibrary1프로젝트가 만들어졌습니다. Class1클래스에 간단하게 Hello C# DLL 스트링을 리턴하게 했습니다.

 빌드를 한 후 생성된 ClassLibrary1.dll을 유니티3D 프로젝트의 Assets\Plugins에 복사합니다.

 유니티3D C# 스크립트를 만들어 스샷과 같이 간단하게 로그를 출력할 수 있게 내용을 추가해줍니다. using 만든dll파일명 으로 사용한다고 알려주고 dll에 있는 클래스로 접근합니다.

 메인카메라에 스크립트를 바인드하고 유니티툴에서 실행해보니 잘 작동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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