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3D 커스텀 클래스를 인스펙터와 연결하기

 유니티3D에서 MonoBehaviour을 상속하지 않는 유저 커스텀 클래스를 인스펙터와 연결하여 표출하려면 기존의 javascript와는 다르게 C#은 추가 작업이 필요하네요.


[System.Serializable]
public class SpriteManager
{
 public Texture2D spriteTexture;
 public int in_framePerSec;
 public int in_gridX;
 public int in_gridY;
}
 익스펙터와 연결하기 위한 클래스 위에 [Serializable] 속성을 추가해주면 해당 클래스의 public 멤버 변수가 노출이 됩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xxx.exe' 프로그램을 시작할 수 없습니다. 지정된 파일을 찾을 수 없습니다.

goorm IDE에서 node.js 프로젝트로 Hello World Simple Server 만들어 띄워보기

애드센스 수익을 웨스턴 유니온으로 수표대신 현금으로 지급 받아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