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3D Caused by: java.lang.RuntimeException: unable to link / load_library[1149]: Library '/assets/libs/armeabi-v7a/libmono.so' not found

file not found : 'assets/libs/armeabi-v7a/libmono.so'
ERROR: Library '/assets/libs/armeabi-v7a/libmono.so' not found
JNI_OnLoad returned bad version (0) in /data/data/com.wwforever.eclipsebuildunity3d/lib/libmono.so 0x410c9fc0
FATAL EXCEPTION: main
java.lang.Error: FATAL EXCEPTION [main]
Unity version     : 4.1.2f1
Device model      : Acer A500
Caused by: java.lang.RuntimeException: Unable to start activity ComponentInfo{com.wwforever.eclipsebuildunity3d/com.wwforever.eclipsebuildunity3d.MainActivity}: java.lang.RuntimeException: unable to link / load_library[1149]: Library '/assets/libs/armeabi-v7a/libmono.so' not found
at android.app.ActivityThread.performLaunchActivity(ActivityThread.java:1956)
at android.app.ActivityThread.handleLaunchActivity(ActivityThread.java:1981)
at android.app.ActivityThread.access$600(ActivityThread.java:123)
at android.app.ActivityThread$H.handleMessage(ActivityThread.java:1147)
at android.os.Handler.dispatchMessage(Handler.java:99)
at android.os.Looper.loop(Looper.java:137)
at android.app.ActivityThread.main(ActivityThread.java:4424)
at java.lang.reflect.Method.invokeNative(Native Method)
at java.lang.reflect.Method.invoke(Method.java:511)
at com.android.internal.os.ZygoteInit$MethodAndArgsCaller.run(ZygoteInit.java:784)
at com.android.internal.os.ZygoteInit.main(ZygoteInit.java:551)
at dalvik.system.NativeStart.main(Native Method)
Caused by: java.lang.RuntimeException: unable to link / load_library[1149]: Library '/assets/libs/armeabi-v7a/libmono.so' not found
at java.lang.Runtime.nativeLoad(Native Method)
at java.lang.Runtime.loadLibrary(Runtime.java:368)
at java.lang.System.loadLibrary(System.java:535)
at com.unity3d.player.UnityPlayer.k(Unknown Source)
at com.unity3d.player.UnityPlayer.<init>(Unknown Source)
at com.unity3d.player.UnityPlayerActivity.onCreate(Unknown Source)
at com.wwforever.eclipsebuildunity3d.MainActivity.onCreate(MainActivity.java:11)
at android.app.Activity.performCreate(Activity.java:4465)
at android.app.Instrumentation.callActivityOnCreate(Instrumentation.java:1049)
at android.app.ActivityThread.performLaunchActivity(ActivityThread.java:1920)

 유니티3D 안드로이드 프로젝트를 이클립스에서 빌드 중 위와같이 에러가 발생했습니다.

 libmono.so는 유니티가 사용하는 lib 파일이죠. 유니티3D에서 빌드했다면 이상 없었을텐데 이클립스를 메인으로 빌드하면 이 파일을 찾기 때문에 임포트한 UnityPlayerProxyActivity 프로젝트의 assets/libs 디렉터리를 개발중인 이클립스 프로젝트의 assets 디렉터리에 복사합니다.

 그리고 assets/bin 디렉터리도 Unable to locate player settings. bin/Data/settings.xml 에러에 대비해서 복사해줍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xxx.exe' 프로그램을 시작할 수 없습니다. 지정된 파일을 찾을 수 없습니다.

goorm IDE에서 node.js 프로젝트로 Hello World Simple Server 만들어 띄워보기

애드센스 수익을 웨스턴 유니온으로 수표대신 현금으로 지급 받아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