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K Expansion Files OBB 파일 다운 중 Download failed because the resources could not be found

I/Unity(770): /mnt/sdcard/Android/obb/com.wwforever.obbtest
I/Unity(770):
I/Unity(770): (Filename: ./Runtime/ExportGenerated/AndroidManaged/UnityEngineDebug.cpp Line: 54)
I/ActivityManager(147): START {flg=0x10000 cmp=com.wwforever.obbtest/com.unity3d.plugin.downloader.UnityDownloaderActivity (has extras)} from pid 770
W/ActivityManager(147): Activity pause timeout for ActivityRecord{41776e20 com.wwforever.obbtest/com.unity3d.player.UnityPlayerNativeActivity}
D/Unity(770): onDetachedFromWindow
D/LVLDL(770): Service Bound
D/CancellableIntentService(770): stopSelf
D/CancellableIntentService(770): afterStopSelf
I/LicenseChecker(770): Binding to licensing service.
D/CancellableIntentService(770): onDestroy
I/ActivityManager(147): Displayed com.wwforever.obbtest/com.unity3d.plugin.downloader.UnityDownloaderActivity: +852ms
I/LicenseChecker(770): Calling checkLicense on service for com.wwforever.obbtest
I/LicenseChecker(770): Start monitoring timeout.
W/NetworkManagementSocketTagger(30676): untagSocket(61) failed with errno -22
I/LicenseChecker(770): Received response.
I/LicenseChecker(770): Clearing timeout.

 유니티3D에서 구글 APK Expansion Files 작업 중 Download failed because the resources could not be found 에러가 발생했습니다. 큰 문제는 아니고 구글 플레이에 올린 APK와 OBB 파일 동기화 문제이거나 구글 플레이에 올린 것과 디바이스에 설치한 APK 버전 차이 때문입니다. 전자의 경우는 시간이 해결해줍니다. 잠시 기다리고 테스트하면 다른 에러가 발생하거나 잘 될듯 합니다. 후자의 경우는 APK 버전을 맞추면 됩니다.

 이것도 같은 Download failed because the resources could not be found 에러인데 스샷을 자세히보면 조금 다릅니다. 이럴경우는 GooglePlayDownloader.cs에 설정한 퍼블릭키가 잘못 설정된 문제더군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xxx.exe' 프로그램을 시작할 수 없습니다. 지정된 파일을 찾을 수 없습니다.

goorm IDE에서 node.js 프로젝트로 Hello World Simple Server 만들어 띄워보기

애드센스 수익을 웨스턴 유니온으로 수표대신 현금으로 지급 받아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