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3D 안드로이드 Keystore 생성하기

 기존에 이클립스에서 Export Android Application을 하면서 만들었던 Keystore가 아닌 유니티3D에서 안드로이드 Keystore 만드는 것을 정리해봅니다. 유니티3D 툴 안에서 만들기 때문에 더 직관적입니다.

 안드로이드 Build Settings -> Publishing Settings의 Keystore부분에 그림과 같이 Create New Keystore를 체크하고 Browse Keystore를 클릭해 저장할 위치와 파일명을 설정합니다. 패스워드를 설정하고 Unsigned(debug) 콤보 박스를 클릭해보면 그전에는 없던 Create a new key가 생겨 있는데 클릭해서 Keystore 생성을 진행합니다.

 이클립스에서 생성하는 것과 비슷한 생성창이 뜹니다. Alias에는 별칭과 기존에 설정한 패스워드를 기입합니다. 또한 Validity(years)에 인증 유효기간을 기입하고 그 밑에는 생략가능하니 기입하고 싶은것을 기입 후 Create Key를 클릭합니다.

 원하는 위치에 지정한 이름으로 keystore가 생성이 된 것을 확인합니다.

 이제 Use Existing Keystore에 체크하고 만들어진 키스토어를 선택 후 패스워드를 입력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xxx.exe' 프로그램을 시작할 수 없습니다. 지정된 파일을 찾을 수 없습니다.

goorm IDE에서 node.js 프로젝트로 Hello World Simple Server 만들어 띄워보기

애드센스 수익을 웨스턴 유니온으로 수표대신 현금으로 지급 받아보자.